형사 콜롬보
본문 바로가기

문화/유명인

형사 콜롬보

728x90
반응형
SMALL

코콜롬보는 이탈리아의 유명한 배우입니다. 우리나라에서는 영화 <형사 콜롬보> 시리즈로 많이 알려져있죠. 저 역시 어릴때 TV에서 보던 추억이 새록새록 떠오르네요. 이 배우는 실제로도 경찰관 출신이라는 점 알고 계셨나요? 실제로 총경까지 승진했다가 은퇴 후 연기자로 전향했다고 합니다. 특히나 수사물 장르에서 독보적인 존재감을 보여주며 많은 사랑을 받았는데요, 최근까지도 활발한 활동을 하고 있다고 하네요.

 


왜 하필이면 '형사'라는 직업이었을까요?
실제로 제가 조사하면서 알게 된건데, 당시 미국드라마 시장에선 탐정과 형사 캐릭터가 큰 인기를 끌었다고 해요. 그래서 대부분의 드라마들이 주인공들을 탐정보다는 형사로 설정했고, 자연스럽게 극중에서도 형사인 경우가 많았다고 합니다. 하지만 유독 한 작품에서만 특이하게 다른 인물에게 사건을 맡기는 에피소드가 있었다고 하는데요, 그게 바로 지금 소개드릴 넷플릭스 오리지널 시리즈 <마인드헌터> 입니다.

<마인드헌터> 는 어떤 내용인가요?
<마인드헌터>는 FBI 요원 홀든 포드(조너선 그로프)가 프로파일러 훈련생 빌 텐치(홀트 맥칼라니)와 함께 연쇄살인범을 추적하는 과정을 그린 범죄 스릴러 드라마입니다. 제목처럼 마인드 헌터라고 불리는 살인마와의 두뇌싸움이 주된 내용이죠. 시즌 1~4까지는 각각 8부작씩 구성되어있고, 현재 시즌 5 제작 확정되었다고 하니 정주행하기 딱 좋은 시기죠?

실제 범인과의 싱크로율은 얼마나 되나요?
저도 궁금해서 찾아봤는데, 아쉽게도 아직까진 실존인물과는 관련이 없다고 합니다. 다만 비슷한 외모의 배우분께서 출연한다고하니 찾아보는 재미도 쏠쏠하겠죠?

어릴 때 재밌게 봤던 미드 중 하나로 손꼽혔던 <마인드헌터> 가 넷플릭스 독점 공개된다고 해서 너무 반가웠어요. 게다가 조너선 그로프 주연이라니.. 이건 안볼수가 없겠죠? 여러분도 이번 기회에 다시한번 명작 감상하시길 추천드립니다!

콜롬보

반응형
LIST

'문화 > 유명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플라톤  (0) 2023.02.20
아마데우스 모짜르트  (0) 2023.02.18
엘비스 프레슬리  (0) 2023.02.18
마이클잭슨  (0) 2023.02.18
마돈나  (3) 2023.02.18